아이들 클럽 쿠폰 등록하기

이제는 리듬 게임도 방치형으로 제작이 되는군요. 이번에 새롭게 원스토어에 출시된 아이들 클럽-방치형 리듬 액션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듬 게임을 방치형으로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궁금하니까 바로 게임 을 설치해보고 쿠폰 코드 등록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클럽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들 클럽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아이들 클럽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신개념 방치형 리듬 액션 게임! 아이들 클럽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아이들 클럽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아이들 클럽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이들 클럽-방치형 리듬 액션 게임 - 원스토어

따분해?! 그럼 아이들 클럽으로 놀러와!!

m.onestore.co.kr

 

 

아이들 클럽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클럽에 접속하신 다음에는 스토리 진행과 함께 튜토리얼 플레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고 환경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창을 열어주세요.

환경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 하단을 보니까 쿠폰입력 버튼이 있네요. 이제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아이들 클럽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됩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으로 이동하여 아이들 클럽 쿠폰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