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라이더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국산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나만의 펫을 포획하고 달리는 게임이라는데 게임 이름이 페트라이더입니다. 과연 얼마나 재미있게 만들어졌을지 궁금하니까 게임을 설치해보고 쿠폰 등록까지 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페트라이더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페트라이더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페트라이더 : 네이버 카페

런게임RPG 페트라이더의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페트라이더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페트라이더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페트라이더 - Google Play 앱

뚝딱스튜디오의 첫 작품 런게임계를 평정하러 왔다! 실시간 멀티플레이 런게임 RPG 런게임 좀 해봤어? 당장 이리 들어오라구! 세계제일의 러너를 가려보자!! 잠깐, 맨 몸으로 달리기에는 너무 위

play.google.com

 

 

페트라이더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트라이더는 게임에 접속했을 때 바로 쿠폰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에 접속하신 다음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환경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이제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바로 쿠폰 입력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곳에 페트라이더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mobi 앱을 확인하시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재미있다면 무조건 쿠폰 보상은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