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클로젯 쿠폰 등록하기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앨리스클로젯인데요. 앨리스라는 캐릭터 육성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모바일 게임이니까 쿠폰 등록도 가능하니 지금 바로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앨리스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지만 앨리스클로젯은 공식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앨리스클로젯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당신이 사랑할, [앨리스클로젯]

<달빛천사>작가를 다시 만나다. 1부 2장 1화까지 진행하면? 순정만화 이모티콘 100% 지급! https://alice-closet.kakaogames.com #앨리스클로젯

alice-closet.kakaogames.com

 

앨리스클로젯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앨리스클로젯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앨리스클로젯 - Google Play 앱

✿ 당신이 사랑할, 앨리스클로젯 ✿ 지금 당신을 설레게할 앨리스를 만나보세요! 앨리스클로젯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꼭 받아가세요!❤︎ ▷오픈 기념 이벤트 하나. 스테이지 클리어만 해도 그

play.google.com

 

 

앨리스클로젯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앨리스클로젯에 접속하신 다음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빠르게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때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정보 탭을 선택하고 중간에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시면 앨리스클로젯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요. 이 곳에 앨리스클로젯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일퀘 앱에서 일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