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혼 쿠폰 등록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사전 체험판을 설치할 수 있는데 정식 출시되었을 때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 변경되는 것은 아니니까요. 그래서 미리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정식 출시되었을 때 쿠폰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삼국지혼 쿠폰 코드를 등록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혼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지혼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지 혼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삼국지혼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삼국지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지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국지혼 - Google Play 앱

삼국지를 압도하는 만가지 전략! 3월 10일부터 CBT와 공식 사전예약 오픈! ※지금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https://cafe.naver.com/yzsamguk2021 ◈ 게임 소개 ◈ ▶나

play.google.com

 

 

삼국지혼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혼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게임을 실행해서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이 어느정도 진행되었다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어요.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유저 설정 화면을 열어봅니다.

유저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탭에서 유저 설정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교환 버튼을 터치하면 삼국지혼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니까 그 곳에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지금은 사전 체험판 설치만 가능하기 때문에 쿠폰 배포가 없지만 나중에 정식 출시되고 쿠폰 배포가 시작되면 공식 카페나 사전예약을 신청한 앱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