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떼목장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제 블로그에 오랜만에 모바일 타이쿤 게임 쿠폰 등록하는 포스팅이 작성되는군요. 이번에 정식 출시된 양떼목장 키우기 게임은 옛날 타이쿤 느낌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설치하라는 제작자의 게임 설명이 작성되어 있던데 과연 얼마나 재미있을지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해보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도 확인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양떼목장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양떼목장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양떼목장 키우기 : 타이쿤 손맛 이즈 백 - Google Play 앱

● 정식 출시 전용 쿠폰! [다이아100개!] - [쿠폰번호 : SHEEP] - 버전 1.0.0 이상에서 사용하세요. ● 오픈 카톡방 운영 - https://open.kakao.com/o/gqSOOHTc -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양떼목장 키우기] 검색! ●

play.google.com

 

 

 

 

 

양떼목장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양떼목장 키우기를 접속하시면 게임 플레이 방법 설명과 함께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쿠폰 등록은 플레이 화면에서는 불가능하고 하루 종료가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위와 같이 하루 종료된 메인 화면에서 쿠폰 등록을 위하여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고 하단에 쿠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다음 양떼목장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데 현재 mobi 앱에서 사전예약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도 배포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