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도왕 쿠폰 등록하기

추억의 포트리스를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탄도왕"이 출시 되었습니다. 포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것이 그래픽이 같다는 이야기가 아닌 게임 진행 방식이 포트리스와 비슷한데요. 한번쯤 포스리스를 플레이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탄도왕을 시작하실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탄도왕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탄도왕 쿠폰 등록하기

이제 게임을 처음 실행하실 분들은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튜토리얼에 지쳐서 게임을 종료하지 말라"입니다. 튜토리얼이 너무 길어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동작을 할 수 없는데 레벨이 9까지 올라가는 동안 계속 튜토리얼을 진행하더군요. 길고 긴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분들은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이 열렸다면 왼쪽 메뉴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위로 계속 스크롤을 하다 보면 맨 아래에 "교환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이 생각보다 길어서 끝까지 올려보셔야 찾을 수 있어요. 교환코드를 터치하면 오른쪽에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 일반 쿠폰,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빠짐없이 모든 쿠폰을 받으시고 탄도왕 플레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