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무쌍: 각성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무쌍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CBT 진행이라고 하는데 유료 결제가 가능한 것으로 봐서는 정식 출시에 데이터 삭제 없이 계속 진행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 쿠폰 배포는 하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쿠폰 코드 입력은 가능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극무쌍: 각성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극무쌍: 각성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극무쌍: 각성 : 네이버 카페

"극한의 무쌍 전투를 체험하라!" 삼국 3D 모바일 액션 RPG 극무쌍: 각성!

cafe.naver.com

 

극무쌍: 각성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극무쌍: 각성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극무쌍: 각성 - Google Play 앱

삼국 3D 모바일 APRG 극무쌍: 각성 GRAND OPEN! 무쌍 전투의 극를 보여주는 체험! 난세의 영웅들을 집결하고 용맹하게 전투하여 새로운 전설의 시대를 열어라! ◇◆게임 특징◇◆ ■■레트로한 무쌍

play.google.com

 

극무쌍: 각성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극무쌍: 각성은 튜토리얼이 생각보다 조금 길게 진행되는데 때리는 재미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계속 전투를 진행하시다가 메인으로 넘어와서 쿠폰을 등록하고 싶을 때 화면 왼쪽 하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게임 설정 화면이 열리면 하단에 보이는 6개 버튼 중 선물 교환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극무쌍: 각성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CBT 오픈이라서 쿠폰을 배포하지 않고 있지만 나중에 정식 출시되면 여러 쿠폰 앱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