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는 마법소녀를 육성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입니다. 예전에도 그랬는데 요즘 방치형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꽤 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있어요. 3월 16일 정식 출시된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게임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법소녀 키우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법소녀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마법소녀 키우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마법소녀 키우기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마법소녀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마법소녀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마법소녀 키우기 - Google Play 앱

세계수의 씨앗을 훔쳐 달아난 다르킨을 찾기 위해 한 소녀가 다르킨의 세상에 뛰어들었다! 과연 이 소녀가 세계수의 씨앗을 되찾고 황폐화된 플로티아를 재건할 수 있을까? ★ 아무 스트레스도

play.google.com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마법소녀 키우기를 접속하니까 스토리가 진행되는군요. 방치형 게임이라서 스토리가 나올 것이라는 예상은 하지 못했는데 의외로 재미있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시작하는 화면이 나오고 바로 전투는 시작되네요. 그럼 이제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화면 전체가 설정으로 열렸습니다. 이제 화면 왼쪽 하단을 보니까 쿠폰 사용 항목이 있네요. 이 곳에 마법소녀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mobi 앱을 설치하니까 쿠폰이 배포되고 있던데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