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쿠폰 등록하기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또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미 해외에 먼저 출시되었던 게임인 것 같은데 아마도 중국에서 만들고 해외 서비스를 시작했던 것이 아닐까 예상을 해볼 수 있겠네요. 그럼 이번에 출시된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쿠폰은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공식 커뮤니티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게임은 네이버 게임에 커뮤니티를 개설했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어요.

 

네이버 게임

게임을 더 재미있게! 게임에 관한 모든 것

game.naver.com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 Google Play 앱

전 세계 1억 유저가 사랑한 라그나로크의 미로 속 모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간 이동 장치를 타고 과거로 돌아가 "평화의 기운"을 지켜주세요! ■ 라그나로크 : 라비린스 소개 ▶ 12개의

play.google.com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를 접속하면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스킵도 가능해요. 게임 플레이에 크게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라서 그냥 넘어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투 화면으로 넘어와서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쿠폰 등록은 가능합니다. 화면 왼쪽 하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 오른쪽 하단 설정을 터치해보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그리고 왼쪽 하단을 보니까 쿠폰 등록 버튼이 있습니다. 이제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면 되는데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이 배포중이니까 필요하다면 참고해서 받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