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크로니클 쿠폰 등록하기

플레이어와 디펜스로 경쟁, 협동을 해볼 수 있는 가디언 크로니클은 3월 2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홍보가 부족한지 매칭이 빠르게 이루어지지 않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래도 게임은 꽤나 재미있더라고요. 참고로 사전예약 쿠폰은 따로 없고 접속했을 때 자동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길래 바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고 공식 커뮤니티로 디스코드 채널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가디언 크로니클 공식 커뮤니티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지만 가디언 크로니클은 공식 커뮤니티로 디스코드 채널을 열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디언 크로니클 공식 커뮤니티 디스코드 채널로 이동할 수 있어요.

 

Join the Guardian Chronicle Official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Guardian Chronicle Official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798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가디언 크로니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가디언 크로니클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가디언 크로니클 - Google Play 앱

가디언 크로니클 가디언 크로니클은 랜덤한 가디언들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진형을 갖추어 수비하는 게임입니다. 각 가디언은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가디언의 조합에 따라 나만의 전

play.google.com

 

 

가디언 크로니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크로니클을 접속하신 다음 튜토리얼로 전투를 진행하세요. 저는 첫 전투부터 패배를 경험했습니다. 아무튼 전투를 완료하고 출석 보상까지 받으셨으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니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이제 왼쪽 탭에서 세부정보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쿠폰 등록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이제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가디언 크로니클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