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2021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로 야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마구마구 2021은 작년 마구마구 2020 게임에서 업데이트가 되면서 제목이 바뀐 것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게임은 아닌데요. 이번에 게임을 검색해서 설치하는 분들께 쿠폰 코드를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 2021 공식 커뮤니티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마구마구 2021 게임은 넷마블 제작이라서 그런지 카페가 아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구마구 2020 공식 커뮤니티

마구마구2020에 대한 최신 뉴스와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각종 전략과 팁이 가득합니다!

forum.netmarble.com

 

마구마구 2021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마구마구 2021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마구마구 2021 - Google Play 앱

◈ 선수도 야구팬도 함께하는, 대한민국 1등 모바일 야구장, 마구마구 2021 ◈ 모바일 대표 야구 게임 마구마구! 이젠 다같이 함께 ‘마구’ 붙자! ◈ 게임 소개 ◈ ▶이제는 클럽 단위로 한판 붙

play.google.com

 

 

 

 

 

마구마구 2021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 2021은 기존 마구마구 2020 게임을 플레이하셨던 분들이라면 데이터 그대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구단 생성을 해주셔야 겠네요. 이제 메인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를 터치해서 열어주시고 메뉴 화면에서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옵션 화면이 열렸어요. 이제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쿠폰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마구마구 2021 쿠폰 코드를 입력하러 가볼까요?

마구마구는 두 종류의 쿠폰이 배포되어 있군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 종류에 맞게 메뉴를 터치해서 마구마구 2021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