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3 쿠폰 등록하기

인기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들이 업데이트를 진행하거나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NCSOFT에서 제작한 프로야구 H3 게임이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업데이트가 아닌 기존 H2 게임은 그대로 출시되어 있고 새로운 H3 게임으로 나왔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프로야구 H3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프로야구 H3 게임은 NCSOFT 게임이라서 카페가 아닌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야구 H3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H3 - 4.6 그랜드오픈

런칭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지금 시작합니다!

h3.plaync.com

 

프로야구 H3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프로야구 H3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프로야구 H3 - Google Play 앱

역사는 다시 새로운 무대로! 프로야구 H3! 야구의 명가 엔트리브 개발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야구 매니저 게임! ▶ 다양한 리그 모드와 실시간 승부 예측 - 페넌트레이스 : 한 시간에 1라운드씩 총

play.google.com

 

 

 

 

 

프로야구 H3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H3 게임은 스포츠 게임이라서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스킵할 수 있는 버튼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꾸준하게 플레이하실 분들이라면 튜토리얼은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제 모든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게임 환경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처음에 열리는 화면에서 하단에 바로 쿠폰 등록 버튼이 나오네요. 이제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프로야구 H3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분들은 문자로 받으신 코드를 입력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