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쿠폰 등록하기

제가 중학생때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PC게임 스타크래프트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유즈맵 디펜스를 했던 기억이 이 모바일게임으로 인하여 다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출시된지 벌써 1주년이나 된 이 게임은 바로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입니다. 쿠폰 앱에서 1주년 기념으로 지급되는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니 이것도 몰라?!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과금으로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으니 어서 빨리 설치를 해보세요.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쿠폰 등록하기

이 게임은 튜토리얼 같은 귀찮은 건 없습니다.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랜덤 디펜스"를 터치해 주세요.

여러 개의 난이도 버튼이 있지만 처음 실행하는 분들은 1 - 50 난이도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를 터치해 주세요.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특이하게도 게임 진행하는 화면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하단에 보시면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메뉴 버튼 위쪽으로 여러 개의 버튼이 나타났는데요. 제일 위에 있는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등록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사전등록 쿠폰 1개, 일반 쿠폰 1개, 스페셜 쿠폰 2개 총 4개의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하나도 빼먹지 마시고 모든 쿠폰을 받으시면 쉽게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