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정말 아름다운 피아노 음악과 더욱 아름다운 색감을 사용한 방치형 모바일게임 "세계수키우기"를 재미나게 플레이 하고 계신가요? 세계수키우기는 현재 쿠폰 앱에서 4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모든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하고 계신가요? "아니 이것도 몰라?! 세계수키우기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 앱에서 받은 4개의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감성적인 그래픽을 찾아서 플레이를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세계수키우기 그래픽을 보니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세계수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게임 자체적으로 실행되는 튜토리얼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튜토리얼이 있는 게임은 빨리 내가 터치하고 싶은 버튼을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다며 터치를 못하게 막으니까요. 세계수키우기는 실행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관리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 있는 "쿠폰"을 터치하고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재미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세계수키우기"를 쿠폰 보상으로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