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 매지컬소드 쿠폰 등록하기

바로 어제 TV광고로 장도연씨와 김재우씨가 모델로 출연한 "버닝: 매지컬소드"를 보았는데 오늘 출시가 되었다는 소식을 쿠폰 앱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원터치 레벨업 MMORPG라고 하는데 원터치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걸로 봐서는 거의 모든것이 터치 한번에 자동으로 진행이 된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네요. 버닝: 매지컬소드를 벌써 시작하신 분들이나 이제 막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버닝: 매지컬소드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버닝: 매지컬소드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이제 시작하신 분들은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퀘스트를 진행 하시면서 30레벨이 되었을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등장 하는데요. 바로 "매일혜택" 버튼입니다. "매일혜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선물교환"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오른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바뀌면 쿠폰 앱이나 사전등록 문자로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도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쿠폰 등록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 앱에서 쿠폰을 받으시면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