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바로 오늘이죠. 6월 2일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 이름만 보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AFK 아레나와 비슷해서 같은 회사에서 만든 게임이 아닐까 생각할 수 있는데 AFK삼국지는 이름만 비슷할 뿐 다른 회사에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AFK삼국지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AFK삼국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FK 삼국지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AFK 삼국지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AFK삼국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AFK삼국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AFK삼국지 - Google Play 앱

모바일 SD삼국지의 등장!사전예약 기간 특별 이벤트: 사천성 대작전 이벤트 https://bit.ly/AFKlinkevent

play.google.com

 

AFK삼국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FK삼국지에 접속해서 처음 들었던 생각은 중국 스타일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게임이 시간을 보내면서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AFK삼국지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셔야 합니다.

캐릭터 정보 창이 열렸어요. 따로 설정 버튼이 없었기 때문에 캐릭터 정보 화면에 사운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있네요. 쿠폰은 교환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AFK삼국지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재미있다 싶으면 필수!로 이벤트 참여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