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나르샤 쿠폰 등록하기

배우 유연석 님이 홍보모델인 모바일 게임 천상나르샤가 6월 16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포스팅은 2일 늦게 작성하고 있는데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휴식을 취하느라 아무런 포스팅도 하지 않았어요. 아무튼 새롭게 출시된 천상나르샤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천상나르샤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천상나르샤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천상나르샤 : 네이버 카페

예측불가 신세계, 본격 욕망 RPG! <천상나르샤>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천상나르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천상나르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천상나르샤 - Google Play 앱

예측불가 신(神)세계, 본격 욕망 RPG!

play.google.com

 

천상나르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천상나르샤 게임은 MMORPG 게임이니까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중간 + 버튼을 터치해서 아래 버튼을 바꿔주시고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설정 화면이 열릴 거예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면 교환 탭이 있어요. 교환 탭을 터치하면 천상나르샤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고 그곳에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에 이미지가 추가되어 있는 거의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캐릭터 이미지인데 천상나르샤는 홍보 모델인 유연석 님으로 추가해놓았군요. 저는 약간 이런 부분에서 수입해오는 게임이지만 조금 열심히 운영하겠다는 정성을 느끼곤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