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마왕 쿠폰 등록하기

우선 컨셉이 요즘 제가 빠져있는 이세계 입니다. 주인공이 빈털터리 마왕으로 이세계로 넘어와 게임을 진행한다는 내용인데요. 게임 이름부터 제 관심을 충분히 끌어버렸습니다. 바로 게임을 설치해서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파산마왕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산마왕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파산마왕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유쾌한 한손 RPG! 파산마왕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파산마왕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파산마왕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파산마왕 - Google Play 앱

회장님에서 눈 떠보니 내가 마왕!?

play.google.com

 

파산마왕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산마왕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저는 스토리는 모두 스킵으로 넘어와서 중간에 게임 진행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있는지 모르는 상태인데요. 게임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더라고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옵션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시면 3개 탭이 있는데요. 오른쪽 기타 탭을 터치하면 하단에서 쿠폰 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파산마왕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공식 카페로 접속해서 검색해보면 어느 곳에서 코드를 받을 수 있는지 적혀있는 게시글이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