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아레나라는 게임 이름에 맞는 플레이를 보여줄 것인지 궁금한 에픽아레나가 8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강한 영웅을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라는데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하네요. 모바일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까 쿠폰 보상받아보고 플레이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에픽아레나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픽아레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에픽아레나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에픽아레나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에픽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에픽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에픽아레나 - Google Play 앱

짜릿한 성장의 흥! 진화된 방치의 끝!

play.google.com

 

 

에픽아레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에픽아레나는 처음 접속과 동시에 튜토리얼로 손가락이 알려주는 버튼만 터치할 수 있는데 조금 플레이를 하다보면 다른 버튼도 터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영지 화면에서 화면 왼쪽 하단에 시스템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실거예요. 상단에 있는 쿠폰 입력 터치에 에픽아레나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았는데 공식 카페를 확인해보니 추가로 이벤트 쿠폰을 배포하고 있더라고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이벤트도 참여해보고 추가 쿠폰을 찾아서 등록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