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퓨처 레볼루션 쿠폰 등록하기

넷마블에서 출시한 MARVEL 퓨처 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은 처음에 인터넷 방송으로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출시되었던 다른 마블 게임과는 다르게 재미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8월 25일 정식 출시되고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아직 성능이 떨어지는 세컨드폰을 교체하지 않아서 원활하게 플레이하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쿠폰을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는 찾아보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MARVEL 퓨처 레볼루션 공식 포럼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MARVEL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에서 출시한 게임이잖아요? 그래서 카페가 아닌 포럼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MARVEL 퓨처 레볼루션 공식 포럼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Marvel Future Revolution

MARVEL'S FIRST OPEN WORLD ACTION RPG ON MOBILE

forum.netmarble.com

 

MARVEL 퓨처 레볼루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MARVEL 퓨처 레볼루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MARVEL 퓨처 레볼루션 - Google Play 앱

마블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play.google.com

 

 

MARVEL 퓨처 레볼루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MARVEL 퓨처 레볼루션을 접속하고 처음 느꼈던 부분은 바로 튜토리얼로 모든 캐릭터를 짧게나마 플레이해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플레이하다보면 모든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늘어나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플레이하지 않는 캐릭터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튜토리얼로 짧은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는 것은 무조건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다시 캐릭터에 맞는 튜토리얼까지 진행하시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을 열어주시고 하단에 설정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계정 탭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하단에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은 쿠폰 버튼을 터치하면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리면서 그곳에 MARVEL 퓨처 레볼루션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면 되겠지만 이 게임은 그렇지 않습니다.

넷마블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이 쿠폰을 등록하려면 위와 같은 창이 열렸었나요? 아무튼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등록하려는 쿠폰 종류에 맞게 메뉴를 터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