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검 쿠폰 등록하기

무협 스타일로 제작된 MMORPG 영검이 9월 1일 정식 출시되었고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등록 가능한 쿠폰이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검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하여 쿠폰 코드 입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영검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영검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신령과 검, 신(神)세계를 창건!

cafe.naver.com

 

영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영검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영검 - Google Play 앱

신령과 검, 최신의 세계를 창건!

play.google.com

 

 

영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영검은 여러가지 쿠폰 코드를 배포하고 있지만 게임에 처음 접속하고 바로 등록은 불가능한데요. 제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확인해보니 26레벨을 달성해야 화면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혜택 버튼이 열리면 터치해서 열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어요. 왼쪽 하단에 코드 교환 버튼이 있습니다. 코드 교환 버튼을 터치해서 오른쪽 화면을 바꿔주시고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 영검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공식 카페로 접속해서 쿠폰을 검색해보면 출시 기념으로 배포되는 추가 쿠폰이 있으니 모두 찾아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