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폰 등록하기

제가 넷플릭스에서 매주 기다리면서 보는 애니가 바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그런데 그 애니메이션이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네요? 설치하지 않을 수 없죠. 바로 게임을 설치해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까지 확인해보려고 하는데 잠깐 플레이해보니 스킬 콤보도 가능해서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 네이버 카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 Google Play 앱

히어로의 세계, 그 원작을 그대로 구현한 3D MMOARPG 본 적 없는 히어로 액션의 세계로 지금 바로, PLUS ULTRA!

play.google.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애니와 같은 스토리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아무튼 전투는 꽤나 괜찮았습니다. 이제 쿠폰 코드를 입력하려면 오른쪽 상단 선물 상자 모양의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이 열렸어요. 그러면 왼쪽에 보이는 탭 중에서 패키지 교환을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내용이 바뀌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