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아일랜드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방치형 힐링 게임은 어떠신가요? 오늘 쿠폰을 등록할 게임은 바로 포레스트 아일랜드라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인데 어디에서 어떻게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고 SNS를 통해서 게임 공지를 공유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포레스트 아일랜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포레스트 아일랜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포레스트 아일랜드: 자연과 함께하는 방치형 힐링게임 - Google Play 앱

스트레스 걱정은 이제 그만, 휴식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방치형 힐링게임! 귀여운 동물들이 기다리고있는 나만의 힐링 포레스트로 지금 떠나볼까요?

play.google.com

 

 

 

 

 

포레스트 아일랜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을 실행하고 그래픽에 매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사운드를 듣지 않아도 이 게임은 진정한 힐링 게임이라고 느꼈으니까요. 아무튼 게임에 처음 접속하시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 완료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를 터치하세요.

톱니바퀴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 하단에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을거예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포레스트 아일랜드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