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마이리틀돌 쿠폰 등록하기

디즈니 캐릭터를 코디하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어서 여러분들은 디즈니 마이리틀돌을 설치하셨겠죠. 그런데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어떻게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여러분들도 보상 챙기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디즈니 마이리틀돌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디즈니 마이리틀돌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디즈니 마이리틀돌 - Google Play 앱

마법으로 작아진 "리틀돌"과 함께 당신의 돌 하우스를 멋지게 꾸미거나, "데코돌"을 귀엽게 꾸미는 즐거움이 무한대

play.google.com

 

 

 

 

 

디즈니 마이리틀돌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코디 게임이라서 그런지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아서 추가로 입력 가능한 쿠폰은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지고 있는 쿠폰 코드는 게임 화면 왼쪽에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사전등록 보상코드 입력하기라고 글씨가 작성되어 있네요.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면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1월 14일까지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쿠폰일퀘 앱을 통해서 배포되는 일반 쿠폰을 받고 빠르게 입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재미있게 코디를 해보면서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