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스 오더 쿠폰 등록하기

쿠폰 앱을 통해서 코드를 배포 시작한지 모르겠는데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지 않은 것을 보니까 따로 배포한 것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무튼 이번에 알게되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디버스 오더 코드 입력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디버스 오더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디버스 오더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디버스 오더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디버스 오더 공식카페입니다.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디버스 오더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디버스 오더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디버스 오더 - Google Play 앱

환상적인 근미래 세계에서 다양한 전략을 펼쳐보세요. 신개념 RPG 디버스 오더입니다.

play.google.com

 

디버스 오더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디버스 오더를 접속하면 메인 페이지에는 캐릭터가 보이는데요. 모자이크를 할 정도로 야한 부분은 전혀 없는데 구글에서 뜬금없이 여성 캐릭터가 나오면 저에게 경고를 주는 경우가 가끔 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가리게 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쿠폰을 입력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시고 하단에서 설정을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리면 왼쪽에서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오른쪽에서 쿠폰 입력을 터치하고 디버스 오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추가로 입력할 수 있는 코드를 찾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찾아가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