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등록하기

자동 전투를 지원하는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은 1월 12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이제 출시된 게임이라서 지금 바로 시작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에서도 크게 밀리지도 않죠. 이제 게임을 설치하셨거나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쿠폰 등록해서 보상은 꼭 받으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아레스 크로니클 : 네이버 카페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아레스 크로니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아레스 크로니클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아레스 크로니클 - Google Play 앱

기적을 넘은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

play.google.com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다른 게임과 다르네요. 처음에 접속하시면 다른 버튼은 터치할 수 없게 알려주는 버튼만 터치하셔야 하는데요. 잠깐 진행을 하시고는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하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창이 열리면 쿠폰 버튼을 찾으셔도 나오지 않을거예요. 이유는 아레스 크로니클은 게임에서 쿠폰 등록이 불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그럼 왜 게임 화면을 캡처했느냐. 바로 유저 번호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아레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를 방문하세요. 위에 링크 박스를 터치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죠. 카페를 방문하시고는 왼쪽에 쿠폰 등록 바로가기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새 탭으로 아레스 크로니클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이 열렸으면 가지고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캐릭터ID에 게임 화면에서 보았던 번호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안코드를 입력하고 쿠폰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