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쿠폰 등록하기

출시 초반에 엄청난 인기로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던 모바일 게임 언디셈버는 게임이 생각보다 재미있다는 평가가 대부분인데요. 쿠폰 등록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참고로! 제 포스팅에 첨부되는 언디셈버 캡처 이미지는 사양이 낮은 홍미 노트5 플레이라서 화질이 최하급이니 신경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언디셈버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디셈버는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언디셈버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언디셈버

모든 것에 反하는 세계, 언디셈버 그랜드 오픈!

ud.floor.line.games

 

언디셈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언디셈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언디셈버 - Undecember - Google Play 앱

모든 것에 反하는 세계, UNEXPECTED, UNDECEMBER

play.google.com

 

언디셈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언디셈버를 접속하면 초반에 모든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사양이 낮은 기기로 플레이하는 것이라서 렉이 심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저화질 그래픽으로 적용되어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는 몰랐네요. 이제 마을로 이동하셨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 미니맵 옆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위로 메뉴가 열리는데 게임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계정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회원번호를 복사합니다. 친절하게 복사 버튼이 있어서 빠르게 복사할 수 있다는 것은 좋네요. 

회원번호 복사를 하셨으면 상단에 고객지원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하단에 쿠폰을 터치하고 열리는 화면에서 복사했던 회원번호를 붙여 넣기 하고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은 배포가 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사전예약 쿠폰은 여러 쿠폰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