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사장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 게임으로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바로 플레이를 시작하실 건가요? 그렇다면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바지사장을 설치해서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저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바지사장은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바지사장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바지사장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바지사장 - Google Play 앱

남성 의류 쇼핑몰의 바지사장이 되었다?

play.google.com

 

바지사장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바지사장에 접속하시고는 바로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게스트 로그인을 했는데 이름을 입력하는 공간에 제 이름을 입력했더니 주인공이 여자 캐릭터네요. 저는 남자인데.. 아무튼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설정 창이 열렸어요. 창 화면을 보니까 하단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네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바지사장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쿠폰 일퀘 앱을 통해서 일반 쿠폰을 받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찾아가서 등록 가능한 코드를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