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메이커 쿠폰 등록하기

경영 시뮬레이터 종류를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죠. 셀럽메이커는 경영 게임은 아니지만 셀럽을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쿠폰 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바로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mobi 어플을 통해서 쿠폰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셀럽메이커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셀럽메이커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셀럽메이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나만의 초대형 셀럽 왕국을 만들어라! <셀럽메이커>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셀럽메이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셀럽메이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셀럽메이커 - Google Play 앱

글로벌 K-엔터 전성 시대! 경영 시뮬레이션 에서 천재 프로듀서에 도전하자!

play.google.com

 

셀럽메이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셀럽메이커를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게임에서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버튼만 터치하면서 게임 플레이를 하셔야 하는데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열기 버튼을 터치하면 위로 메뉴가 열리는데 메뉴에서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화면 가운데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창 화면을 보시면 가운데 교환 코드 입력하는 공간이 있네요. 교환 코드 입력하는 공간에 셀럽메이커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내용을 보시면 mobi 앱에서 코드를 받을 수 있다고 했죠. 제가 받은 코드는 사용하지 않았으니 알려드릴게요. celebritymaker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