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목산 전설: 최종장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만 보면 어떤 종류의 게임일까 감이 잡히지 않지만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스크린샷을 보면 나루토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묘목산 전설: 최종장은 나루토 정식 IP를 활용하지 않은 짭 게임인데요.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서 제작된 게임이라면 이름에 나루토가 적혀있을 것이고 사전 체험판이 걸려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게임이 재미있으면 플레이를 해야죠. 그리고 쿠폰 등록도 가능하다면 저는 알려드려야 하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묘목산 전설: 최종장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묘목산 전설: 최종장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njastorm.yuexing.kr

 

원래 링크를 입력하면 밑으로 멋있게 박스 형식으로 보여야 하는데 사전 체험판으로 등록된 게임은 그게 안되네요. 어쩔 수 없이 링크만 걸어놓습니다.

 

 

 

 

 

묘목산 전설: 최종장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묘목산 전설: 최종장을 접속하시면 초반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무조건 진행해야 하는 내용이고 충전 관련 화면이 뜨면 튜토리얼은 완료된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이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화면 왼쪽을 보면 쿠폰 코드 버튼이 있네요. 쿠폰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 오른쪽에서 묘목산 전설: 최종장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공식 카페가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공식 카페는 없고 커뮤니티 카페가 개설되어 있었어요. 쿠폰 코드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알아내지 못했지만 만약 코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