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에의 의지 쿠폰 등록하기

처음에 게임 이름을 보고 단순하게 번역이 이상하게 된 것이라 생각 했는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까 힘에의 의지는 니체 철학에 등장하는 용어라고 하네요.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 화면을 보니까 1인 개발 롤플레잉 게임 느낌이 나던데 이번에 재미삼아 힘에의 의지를 플레이해볼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서 보상 받고 플레이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힘에의 의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힘에의 의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힘에의 의지 : MMORPG - Google Play 앱

아름다운 판타지 MMORPG 세계에서 아이템을 수집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하세요.

play.google.com

 

 

 

힘에의 의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힘에의 의지는 접속하고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한데요. 여러분들이 등록할 수 있는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메뉴 화면에 보이는 옵션을 찾아서 터치하면 됩니다.

옵션 화면이 열렸죠. 옵션 화면 왼쪽 상단을 보시면 쿠폰 탭이 있습니다. 쿠폰 탭을 터치하고 아래에 힘에의 의지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mobi 앱에서 일반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찾아서 등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