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탐험대 쿠폰 등록하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치형 RPG 몬스터 탐험대는 쿠폰 보상을 지급합니다. 몬스터 탐험대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입력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찾을 수 있는데요.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확인하시고 지금 바로 쿠폰 보상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몬스터 탐험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몬스터 탐험대는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보세요.

 

몬스터탐험대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몬스터 탐험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몬스터 탐험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몬스터 탐험대 - 방치형RPG - Google Play 앱

몬스터가 몰려오고 있어요. 도와줘요 대장님!!!

play.google.com

 

몬스터 탐험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탐험대에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조건 달성이 필요합니다. 그 조건은 바로 월드 5까지 진행하는 것인데요. 퀘스트를 하면서 진행하다 보니 어렵지 않게 월드 5까지 올라갈 수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쿠폰 등록을 해보았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버튼 상단에 쿠폰 버튼이 있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몬스터 탐험대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제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한 쿠폰 코드가 있는데 그 코드는 바로 '웰컴'입니다. 바로 등록해서 보상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