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명장 전기 쿠폰 등록하기

원스토어에서만 출시된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삼국명장 전기는 아무래도 구글 플레이에서 출시하지 않았기에 유저가 많지 않은데요. 이번에 원스토어에서 이 게임을 설치하신 분들이 있다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 후 바로 쿠폰 등록을 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삼국명장 전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명장 전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명장 전기 : 네이버 카페

자유 SLG 게임>>>삼국명장 전기

cafe.naver.com

 

삼국명장 전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로 이동해서 삼국명장 전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삼국명장 전기 - 원스토어

새로운 삼국명장 시뮬레이션 게임! 어려움을 겪고,왕으로 되어라

m.onestore.co.kr

 

삼국명장 전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삼국명장 전기는 접속하고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 스킵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튜토리얼 보상이 있다고 하니까 본격적으로 진지하게 플레이할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쿠폰은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바로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렸어요. 창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에 4개 버튼이 있는데 3번째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네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삼국명장 전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 사전예약 쿠폰을 받았는데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PWB72330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