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외동딸 쿠폰 등록하기

동일 이름의 웹소설 황제의 외동딸이 원작으로 모바일 게임이 제작 되었는데 이상하게도 원스토어에서만 정식 출시가 되었네요. 많은 유저가 유입이 되려면 구글 플레이 출시가 되어야 하는데 공식 카페도 없어서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원스토어에서는 출시가 되었고 쿠폰 등록도 가능하니 어떻게 등록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황제의 외동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로 이동해서 황제의 외동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황제의 외동딸: 세 번째 삶 - 원스토어

왔노라, 태어났노라, 미치겠노라! 황제의 외동딸 세 번째 삶. 다시 한번 돌아온 기회, 이번 삶은 꼭 살아남고 말겠어! 이번 생은 잘 해낼 수 있겠지?

m.onestore.co.kr

 

황제의 외동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외동딸은 아무래도 웹소설이 원작이니까 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방치형 게임은 아니지만 메인 화면으로 넘어오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주세요.

프로필 화면이 열렸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은 상단에 환경설정 탭을 터치해서 아래 내용을 바꿔주시면 하단에 쿠폰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황제의 외동딸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코드 남겨드릴게요. CC5WKD7LN57F 입니다.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