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의 신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며칠 전 정식 출시된 번개의 신 키우기는 쿠폰 보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은 그냥 게임 화면을 지켜보면서 스텟과 스킬을 올려주면 되는데요. 쿠폰 보상은 얼마나 좋은 것을 주는지 모르겠지만 받지 않고 플레이하는 유저보다 조금 더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쿠폰 어떻게 등록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번개의 신 키우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번개의 신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번개의 신 키우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번개의 신 키우기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번개의 신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번개의 신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번개의 신 키우기 - Google Play 앱

올림포스 신화 방치형 RPG 번개의 신 키우기

play.google.com

 

 

 

 

 

번개의 신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번개의 신 키우기는 방치형 게임이니까 접속하면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가만히 게임 화면만 보고 있으면 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고 싶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옵션 창이 열렸어요. 창 화면 하단을 보니까 쿠폰 버튼이 있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번개의 신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 남겨드리겠습니다. 4900483bf175a5f655 입니다. 한 분 입력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