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영웅을 수집해서 전투를 진행하는데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방치형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시작하신 것 같은데 얼마나 많은 분들이 쿠폰을 등록하셨을지 궁금하네요. 아직 파이널 아레나 쿠폰 보상을 받지 않은 분들은 어떻게 쿠폰 등록하는지 확인하고 코드 입력해서 바로 보상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파이널 아레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파이널 아레나는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 보세요.

 

파이널 아레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파이널 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파이널 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파이널 아레나 - Google Play 앱

FA 판을 흔들 방치형 RPG의 끝판왕 파이널 아레나!

play.google.com

 

파이널 아레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아레나로 접속하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없는데요. 조건을 달성해야 쿠폰 버튼이 활성화되더라고요. 달성 조건은 맵을 3단계까지였나 진출하는 것인데 그냥 재미있게 보스를 잡으면서 전투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을 거예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 등급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유저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에는 캐릭터 이미지가 나오는데 하단에서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시스템 설정 창이 열릴 거예요. 설정 창 화면에는 하단에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파이널 아레나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 남겨드릴게요. 13346u21 원스토어 사전예약 쿠폰 코드니까 빠르게 입력하시는 분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