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엔젤스 쿠폰 등록하기

GTA5 수석 아트 디렉터가 참여한 매혹적인 고퀄리티 여신과 함께하는 수집형 RPG "리그오브엔젤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갤가돗이 홍보모델인 모바일게임이라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리그오브엔젤스를 플레이 하기 전에 쿠폰 등록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석 아트 디렉터가 참여해서 그런지 게임 아이콘도 퀄리티가 있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아무튼 좋네요.



리그오브엔젤스 쿠폰 등록하기

저는 모바일게임에 튜토리얼이 있는 것은 좋지만 튜토리얼이 너무 길게 진행되는 것은 별로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리그오브엔젤스는 딱 제가 싫어하는 튜토리얼이 긴 게임이었습니다. 아무튼 튜토리얼을 완료 하시고서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오른쪽에 메뉴가 보여지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저는 설정 팝업 화면에서도 한번 더 실망을 했는데요. 그 이유가 팝업 화면을 조그만하게 만들어 놓고는 스크롤을 해서 숨어있는 설정을 찾아야 하게끔 만든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화면이 더 큰 태블릿으로 실행하면 한번에 보이는지 확인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버튼은 팝업 화면 아래에 메뉴 공간에서 스크롤을 해보시면 아래쪽에 숨어있던 "쿠폰 번호"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요. 쿠폰 번호 버튼을 터치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입력할 쿠폰 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은 쿠폰 앱을 통해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