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여러분들은 대장장이를 키워본 적 있으신가요? 이미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를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대장장이를 키워본 적 있으시겠군요. 그런데 쿠폰 보상은 받으셨어요? 아직 쿠폰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바로 등록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 네이버 카페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양손에 강력한 마법이 깃든 창과 망치를 든 소녀가 위험에 빠진 도시들을 구하는 이야기 시원한 액션과 망치의 묵직한 타격감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play.google.com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를 처음 접속하고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 위치까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폰 등록은 하지 못했는데요. 버튼을 터치해보니 2-20 스테이지까지 진행을 해야 한다는 내용이 뜨더라고요. 아무튼 이미 2-20 스테이지까지 진행하신 분들은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메뉴 화면이 열리면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죠.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이세계 대장장이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쿠폰 관련된 게시글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