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패황전 쿠폰 등록하기

역시 모바일 전략 게임은 삼국지가 빠질 수 없습니다. 그런데 2월에 출시된 게임을 5월이 되어서야 포스팅하다니 제가 너무 게임을 찾지 못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삼국패황전 이번에 새로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삼국패황전 공식 커뮤니티

삼국패황전은 PC 버전도 같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PC 버전 사이트에서 커뮤니티를 할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방문해 보세요.

 

삼국패황전 - 공식홈페이지

삼국패황전 - 공식홈페이지

3w.tqgame.kr

 

삼국패황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ㅇㅇ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삼국패황전 - Google Play 앱

삼국의 명장들과 함께 천하를 통일하고 패황의 자리에 등극하라!

play.google.com

 

 

 

 

 

삼국패황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역시 삼국패황전은 전략 게임이라서 처음에 접속하면 짧게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이 완료된다 하더라도 바로 쿠폰 등록은 할 수 없었는데요. 레벨 10 달성을 해주셔야 화면 오른쪽 상단 임무보상 버튼을 터치했을 때 혜택 버튼이 나옵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어요. 레벨 10에 혜택 화면을 열어서 그런지 바로 쿠폰 교환하는 화면 내용이 나왔네요. 레벨이 높아지면 다른 기능도 추가되면서 바로 쿠폰 등록하는 내용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왼쪽에서 쿠폰 교환을 터치하고 오른쪽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곳에 삼국패황전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