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기사단 쿠폰 등록하기

도트 그래픽 RPG 모바일 게임 무명 기사단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달라서 꼭 설명을 확인하고 등록하셔야 합니다. 내가 무명 기사단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아래 설명을 보시고 쿠폰 코드 등록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조금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무명 기사단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무명 기사단은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 보세요.

 

무명 기사단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무명 기사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무명 기사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무명 기사단: 수집형 도트 액션 RPG - Google Play 앱

나만의 기사단과 함께하는 도트 액션 RPG! 모험 스토리가 지금 시작됩니다!

play.google.com

 

 

 

 

 

무명 기사단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먼저 무명 기사단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라운지 가입을 해주시고 게시판 왼쪽 카테고리에 쿠폰 사이트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게시글이 하나 등록되어 있을 거예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PC로 접속하는 링크와 모바일로 접속하는 링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무명 기사단 쿠폰 등록 사이트 화면을 보시면 상단에 서버 선택과 가운데 여러분들 캐릭터 닉네임 마지막에 쿠폰 코드 입력하는 공간이 있어요. 모두 등록하시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 가능한 쿠폰 코드는 네이버 라운지를 확인하니 THANKYOU, TOKNIGHT, UKOPEN30DAY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쿠폰 코드가 공개될 수 있고 기존 코드는 종료될 수 있으니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