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미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차트에 새로운 게임이 등록되었더라고요. 잇츠미라는 게임인데 낭만이라는 내용이 적혀있는 재미있을 것 같은 게임이었습니다.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 어떻게 하는지 찾아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께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잇츠미 공식 블로그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잇츠미는 공식 카페는 없고 블로그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잇츠미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잇츠미

낭만과 모험으로 가득찬 이곳은 다정과 환대로 여행자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어요. 새로운 일상 속 친구들과 함께 웃고, 울고, 소통해보세요.

blog-ko.hashtagme.app

 

잇츠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잇츠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잇츠미 - Google Play 앱

낭만을 꿈꾸는 여행자들의 RPG - 7월, 새로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play.google.com

 

 

 

 

 

잇츠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잇츠미에 처음 접속하면 튜토리얼인지 처음에는 게임에서 터치하라고 표시하는 위치만 터치할 수 있더라고요. 계속 진행을 하다가 다른 위치도 터치할 수 있을 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데요. 화면 하단 가운데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니까 다양한 메뉴 버튼이 나왔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정보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잇츠미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입력할 수 있는 쿠폰 코드는 잇츠미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