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타이니 테일즈 쿠폰 등록하기

요즘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은 뽑기를 엄청나게 지급하는 것이 유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오늘 정식 출시된 TT: 타이니 테일즈 게임도 전설 히어로와 1,600 뽑기를 확정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쿠폰 등록해서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있다면 바로 등록해서 보상도 받아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도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TT: 타이니 테일즈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TT: 타이니 테일즈는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 보세요.

 

TT: 타이니 테일즈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TT: 타이니 테일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TT: 타이니 테일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TT: 타이니 테일즈 - Google Play 앱

탐험! 작은 거인들의 이야기속으로!

play.google.com

 

 

 

 

 

TT: 타이니 테일즈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TT: 타이니 테일즈는 월드에 처음 접속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따로 튜토리얼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은 뜨지 않고 진행되는 과정에서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화면이 사라지면 끝났구나 생각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바로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플레이어 정보 화면이 열리는데 화면 하단을 보시면 교환 버튼이 있습니다.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TT: 타이니 테일즈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 적어놓을게요. KH8F1GNVOC입니다. 사전예약 코드라서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으니 빠르게 입력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