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AxE)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게임 액스(AxE)가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살짝 늦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1주년 기념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되면서 쿠폰 앱을 통해서 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처음 오픈하고 플레이를 해봤는데 벌써 1주년이라니.



액스 쿠폰 등록하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새로운 서버가 열렸기 때문에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처음 시작을 하시면 아주 짧은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시고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오픈 초기와 비교하면 많이 바뀌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만큼 재미있어졌다는 이야기겠죠. 역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환경설정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상단 5개의 메뉴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계정"을 선택하고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앱에서 받은 사전등록 쿠폰 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사전등록 쿠폰 보상보다 게임을 진행 하면서 받는 보상이 더 좋지만 그래도 얼마 안되는 보상이라도 받지 않는 것 보다는 받는 것이 좋으니까요. 초반 보상으로 좋은 무기도 주니까 한동안 빠져들어서 플레이를 하고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