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2048 쿠폰 등록하기

2017년 12월에 드림 2048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퍼즐 게임이 "디저트 2048"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디저트 2048은 여러가지 쿠폰을 받아서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오픈 쿠폰과 크리스마스 쿠폰을 받고 쿠폰 앱에서는 일반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블로그는 모바일게임에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포스팅 제목이 비슷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네이버는 이걸 좋지 않은 블로그로 판단을 했는지 네이버 검색에 노출을 해주지 않고 있네요. 



디저트 2048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지 않는데요.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플레이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PLAY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습니다.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오니 그제서야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이 보이네요. "메뉴" 버튼을 터치해 봅시다.

메뉴 화면이 열렸으면 이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아래쪽에 있는 "쿠폰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플레이스토어에서 오픈 쿠폰, 크리스마스 쿠폰을 쿠폰 앱에서는 일반 쿠폰,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모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