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대전M 쿠폰 등록하기

2005년 일본에서 정식으로 런칭된 아케이드 카드게임 "삼국지대전"을 모바일로 최적화하여 제작된 게임 "삼국지대전M"은 SEGA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모바일게임으로 최근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삼국지대전M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면 간단한 대화형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데요. 튜토리얼이 완료된 이후에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니 주군 화면이 열리네요. 주군 화면 왼쪽 하단을 보면 9개의 메뉴가 있는데 가운데 "쿠폰번호"를 터치합니다.

쿠폰번호를 터치하니까 바로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지 않고 맵을 이동하고 있는 캐릭터를 보실 수 있는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조금 기다리시면 교환코드 NPC와 대화를 하게 됩니다. NPC대화 화면에서 "쿠폰번호"를 터치 하시면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왜 굳이 NPC와 대화를 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작사에서 이렇게 제작을 했으니 어쩔 수 없네요. 아직 삼국지대전M 쿠폰 번호가 없으신 분들은 쿠폰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