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하츠: 세개의 심장 쿠폰 등록하기

제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모바일 전략 게임 "트리플하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전략 게임을 따라 한 듯 싶지만 조금만 살펴보면 트리플하츠만의 개성이 담겨 있어서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쿠폰 보상과 함께 한다면 더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겠죠.



트리플하츠 쿠폰 등록하기

아무래도 전략 게임이다보니 첫 실행에는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군요. 전투를 통해서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으니 스킵은 왠만하면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반 튜토리얼이 끝나니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네요. 닉네임을 생성 했으니 이제 쿠폰을 입력할 수 있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다시 두번째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군요. 두번째 튜토리얼에서는 대전을 통한 게임 진행과 영웅 강화, 장비 제작을 알려주는데요. 트리플하츠를 재미있게 플레이 하려면 튜토리얼은 모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로 모든 튜토리얼을 완료한 다음에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 가운데로 설정 팝업이 열렸습니다. 팝업 화면에서는 위쪽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계정 항목으로 넘어오니 "쿠폰 등록" 버튼이 보입니다.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트리플하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혹시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이 계신다면 쿠폰 앱을 설치하셔서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상을 받으시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략 싸움에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