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쿠폰 등록하기

저는 요즘에 "군도"라는 모바일게임을 정말 하루종일 켜놓고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그저 그런 평범한 중국 양산형 모바일게임이지만 초반에 과금을 해버림으로 인해서 아직까지 놓지 못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출시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게임이라 서버도 계속 늘어나고 있고 유저의 유입도 계속 이루어지고 있어서 "군도"를 플레이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쿠폰앱을 통해 "군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받고 시작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군도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13서버에서 "[투신]한글"이라는 닉네임으로 거의 하루종일 플레이를 하고 있으니 군도를 이제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13서버에서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군도 쿠폰 등록하기

군도를 실행 하시면 화면 오른쪽 위에 많은 기능들의 버튼이 있는데요. 저 많은 버튼들 사이에 "혜택"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혜택"을 터치해 주세요.

혜택 화면이 보여지게 되면 왼쪽에 메뉴들 중에 제일 아래에 있는 "쿠폰교환"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오른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변경되면 "쿠폰번호"라고 작성되어 있는곳을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를 입력 하셨다면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다른 게임도 그렇고 군도에서도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 설명에는 "쿠폰번호"나 "쿠폰 번호"로 작성을 해놓고 왜 아래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는 "쿠폰 번호"나 "쿠폰번호"로 띄어쓰기를 다르게 작성을 해놓는지 모르겠네요. 일부러 설명과 힌트 글자에 띄어쓰기를 틀리게 해놓는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