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 타이쿤 쿠폰 등록하기

쿠폰 앱에는 "별 키우기"로 등록되어 있고 플레이스토어에는 "나의 별 타이쿤"으로 등록되어 있는 시뮬레이션 성장 게임에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별 타이쿤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진행형 방식이 아닌 알림형 튜토리얼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게임 화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기기에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예전에 어떤 게임인가 이렇게 게임 화면에서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입력하는게 있었는데 나의 별 타이쿤도 마찬가지로 게임 화면에서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하면 팝업 화면이 열리면서 그곳에 있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해야 쿠폰 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별 타이쿤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통해서 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