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쿠폰 등록하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미리 사전예약을 해서 문자 메시지로 사전예약 쿠폰을 받았는데요.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어디에 입력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카페가 아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어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놀라운 완성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하세요!

forum.netmarble.co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 Google Play 앱

놀라운 완성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play.google.com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쿠폰 등록하기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한 귀염둥이 캐릭터가 보이는군요.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 화면이 열리면 상단 가운데에 있는 "옵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는데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합니다.

쿠폰 화면으로 넘어왔는데 등록할 수 있는 쿠폰 메뉴를 보니 지스타 쿠폰과 사전등록 쿠폰을 등록하는 메뉴가 보입니다. 이곳에서 가지고 있는 쿠폰의 종류를 선택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우편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해서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쿠폰 앱을 설치하시면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