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릭스왈츠 쿠폰 등록하기

유명 스토리 작가가 편찬한 방대하고 아름다운 소녀의 이야기 "헬릭스왈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스타일이 남자보다는 여자가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헬릭스왈츠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시작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는데 대화가 엄청나게 많네요. 제가 좋아하지 않는 게임 스타일이지만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야 하기에 열심히 진행을 했습니다. 언제 쿠폰 등록하는 버튼이 나오는지 알 수 없었기에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을 10까지 올렸는데요. 10레벨이 되어도 쿠폰 등록하는 버튼이 나오지 않아서 포스팅을 포기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게임을 종료했다가 다시 한번 시도를 해보자는 생각에 실행을 했더니.. 쿠폰 등록하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으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바로 이곳입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코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저는 게임 재시작을 하기 전까지 버튼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게임 처음부터 버튼이 나오는지 레벨 달성을 해야만 버튼이 나오는지는 알려드릴 수 없어요.. 여러분들도 코드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게임 재시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쿠폰 입력은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